우리사는모습

민경,민서 학예회(2014년)

풀잎76 2014. 11. 21. 11:18

 

 

2014.11.20.

민서의 초등학교 첫 번째 학예회.

 

"애들아 놀~~자"

 

재롱잔치와는 또 다른 분위기

 

 

민경이는 "탈춤판을 벌여보세~~"

 

 

뒤에 있어서 잘 찍지 못했다

사람도 많고 엄마들이 극성이다.

 

마지막 엔딩곡

엄마, 사랑하기 때문에....

눈물난다.

이렇게 2014년 민경, 민서의 학예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서의 학예회 2  (0) 2014.11.21
민서의 학예회 1  (0) 2014.11.21
경남하동  (0) 2014.11.13
민경이 영어 공개수업  (0) 2014.11.13
체육대회  (0) 2014.1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