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0.
민서의 초등학교 첫 번째 학예회.
"애들아 놀~~자"
재롱잔치와는 또 다른 분위기
민경이는 "탈춤판을 벌여보세~~"
뒤에 있어서 잘 찍지 못했다
사람도 많고 엄마들이 극성이다.
마지막 엔딩곡
엄마, 사랑하기 때문에....
눈물난다.
이렇게 2014년 민경, 민서의 학예회는 막을 내렸습니다.
2014.11.20.
민서의 초등학교 첫 번째 학예회.
"애들아 놀~~자"
재롱잔치와는 또 다른 분위기
민경이는 "탈춤판을 벌여보세~~"
뒤에 있어서 잘 찍지 못했다
사람도 많고 엄마들이 극성이다.
마지막 엔딩곡
엄마, 사랑하기 때문에....
눈물난다.
이렇게 2014년 민경, 민서의 학예회는 막을 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