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2015 체육대회

풀잎76 2015. 5. 8. 09:11

 

 

2015.5.7.

민경, 민서 체육행사 날

 

우리 민서가 반 대표선수로 나갔어요. ㅎㅎ..

 

선수 입장!!

 

민경이의 절친들

 

내 딸이라 그런지 젤 눈에 띈다.

 

호랑이 아저씨랑 민경이는 뭐라뭐라 열심히도 얘기한다.

 

끝내고 집에오는길 아이스크림 사주고 피아노학원 보내기로 했다.

 

민경이 반 남자 친구들.

 

민경이반 단체사진

이제 그만 체육행사 따라가고 싶다.

내년에는 안가도 되지 얘들아?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민경의 춤  (0) 2015.05.08
민서 달리기  (0) 2015.05.08
순천향매실마을  (0) 2015.04.13
민서의 영어동화  (0) 2015.03.20
민경이의 영어동화  (0) 2015.0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