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레스토랑

풀잎76 2015. 6. 19. 10:42

 

 

레스토랑에서...

 

 

할머니 생신 축하 영상편지 녹화 전

 

할머니 생신 동영상 찍기전 긴장한 민서의 모습. ㅋㅋ..

어색, 어색, 어색...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우리가족이야기  (0) 2015.06.24
민경 인라인  (0) 2015.06.19
인라인스케이트  (0) 2015.06.19
뒷풀이  (0) 2015.05.08
민경의 춤  (0) 2015.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