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에 실내에서만 돌아다니다 오후에 밖을 나가 보았다
물오리 태우는 아저씨가 덥다고 타지 말라 했는데 기어코 탔더니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아빠랑 한팀인 민서 엄마랑 한팀인 민경
민경인 난리다. 내가 운전 못한다고
이렇게 셋이서 만나 쿵 한번 하고 다시 원점으로 돌아갔다.
사람들이 없어서 더 좋았던걸까?
4시가 넘어가도 갈생각이 없는 강아지들
마지막으로 어린이 자이드롭 햇님달님을 탄다고 줄서있따
이렇게 탄후..
그것도 아쉬워서 마지막으로 어린이 범퍼카를 마지막으로 나왔다
오늘은 입장료가 하나도 아깝지 않다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삼양양떼목장 (0) | 2014.08.21 |
|---|---|
| 용평리조트곤돌라 (0) | 2014.08.21 |
| 롯데월드내 민속박물관 (0) | 2014.08.21 |
| 롯데월드내 박물관은 살아있다 (0) | 2014.08.21 |
| 롯데월드 (0) | 2014.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