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하조대

풀잎76 2014. 8. 21. 09:16

 

2014.8.14.

조선시대 하륜과 조순이 잠시 은거했다는 하조대

먼저 등대쪽을 왔는데

여수의  풍경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그렇게 경탄이 나지는 않았다

 

 

 

 

그런데 정자로 왔을땐 그 생각이 깨졌다.

소나무들이 얼마나 멋있게 어우러져 있는지

병풍같다

 

민서의 뒤로 보이는 바위위의 소나무 너무 멋지지 않은가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촌동생 미주랑  (0) 2014.09.12
낙산사  (0) 2014.08.21
선교장 및 경포대해수욕장  (0) 2014.08.21
오죽헌  (0) 2014.08.21
삼양양떼목장 이어서  (0) 2014.0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