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예울마루

풀잎76 2015. 7. 28. 14:08

 

2015.7.28.

민경,민서 방학숙제중 전시회 관람이 있다.

 

 

시간이 안되다 보니 이모보고 데려다 달란다.

 

언니가 아이들 관람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전송해준 것

좋은세상이다

 

5분 둘러보면 끝난단다.

 

 

 

설명을 해주는데 집중하지도 않고.

 

 

완전 사진찍기 놀이하고 왔다

관람 끝나고 사무실와서 같이 점심먹고 헤어지는데 또 이모보고 다른곳 가자고 조른다.

체력도 좋다. 이 더위에... 아그덜아!!!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라인스케이트타기  (0) 2015.07.28
팡팡플레이  (0) 2015.07.28
소호요트경기장(인라인)  (0) 2015.07.28
레스토랑  (0) 2015.07.28
민서의 사진찍기 놀이  (0) 20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