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7.28.
민경,민서 방학숙제중 전시회 관람이 있다.
시간이 안되다 보니 이모보고 데려다 달란다.
언니가 아이들 관람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전송해준 것
좋은세상이다
5분 둘러보면 끝난단다.
설명을 해주는데 집중하지도 않고.
완전 사진찍기 놀이하고 왔다
관람 끝나고 사무실와서 같이 점심먹고 헤어지는데 또 이모보고 다른곳 가자고 조른다.
체력도 좋다. 이 더위에... 아그덜아!!!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인라인스케이트타기 (0) | 2015.07.28 |
|---|---|
| 팡팡플레이 (0) | 2015.07.28 |
| 소호요트경기장(인라인) (0) | 2015.07.28 |
| 레스토랑 (0) | 2015.07.28 |
| 민서의 사진찍기 놀이 (0) | 2015.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