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레스토랑

풀잎76 2015. 7. 28. 14:01

 

 

2015.7.25.

지네 아빠 꼬셔서 간 레스토랑

항상 시작은 이렇게 좋게 시작된다.

 

민서 기분도 좋고...

 

조그마한거 하나 발단되면 바로 나오는 민경의 불만 얼굴

그래도 마지막 아이스크림으로 기분은 마무리 된다. ㅋㅋ..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울마루  (0) 2015.07.28
소호요트경기장(인라인)  (0) 2015.07.28
민서의 사진찍기 놀이  (0) 2015.07.28
지리산 수정봉에서  (0) 2015.07.28
2015 행복학교  (0) 20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