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7.25.
지네 아빠 꼬셔서 간 레스토랑
항상 시작은 이렇게 좋게 시작된다.
민서 기분도 좋고...
조그마한거 하나 발단되면 바로 나오는 민경의 불만 얼굴
그래도 마지막 아이스크림으로 기분은 마무리 된다. ㅋㅋ..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예울마루 (0) | 2015.07.28 |
|---|---|
| 소호요트경기장(인라인) (0) | 2015.07.28 |
| 민서의 사진찍기 놀이 (0) | 2015.07.28 |
| 지리산 수정봉에서 (0) | 2015.07.28 |
| 2015 행복학교 (0) | 2015.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