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2015.8.12.
여름휴가를 맞아 유민이가 여수에 왔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울민경이가 짱인거 같네
누나들 다 인라인 타는데 울 아들만 열심히 뛰어다니는 구나
이렇게 신나게 놀고 짜장면 먹으로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