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인라인스케이트

풀잎76 2015. 8. 21. 13:27

 

 

2015.8.12.

여름휴가를 맞아 유민이가 여수에 왔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울민경이가 짱인거 같네

 

 

 

누나들 다 인라인 타는데 울 아들만 열심히 뛰어다니는 구나

 

이렇게 신나게 놀고 짜장면 먹으로 고고!!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션 수영장  (0) 2015.08.21
계곡식당  (0) 2015.08.21
인라인스케이트타기  (0) 2015.07.28
팡팡플레이  (0) 2015.07.28
예울마루  (0) 2015.07.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