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생일축하

풀잎76 2015. 12. 11. 11:14

 

 

2015.12.8.

정훈씨의 마흔네번째 생일

많이 먹었다.

 

딸들과 함께 촛불도 켜고...

내 생일엔 한번도 촛불켠 기억이 없다.

슬프당.. ㅠㅠ

 

빕스가서 외식도 하고...

거기 갔더니 예쁜 어린 산타 2명이 있더라

이렇게 올 한해도 저물어 간다.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설명절  (0) 2016.02.16
생일축하 동영상  (0) 2015.12.11
경복궁  (0) 2015.12.01
서울 북촌  (0) 2015.12.01
순천정원박람회  (0) 2015.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