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3.
어제 너무 피곤했는지 민서가 스케이트를 그만타고 싶다고 했단다
뭐든 금방 싫증을 내는 우리 민서
민경이는 쌍거풀이 풀리지 않은 탓인지 아픈애 처럼 보이네.
어제에 비해 얼굴이 밝네
안배우겠다는 애 치고는 너무 표정이 밝은대?
민경이의 엉성한 폼
꽤 잘 탄다
날아오르기 직전
슝~~~ 날건가?
2015.1.13.
어제 너무 피곤했는지 민서가 스케이트를 그만타고 싶다고 했단다
뭐든 금방 싫증을 내는 우리 민서
민경이는 쌍거풀이 풀리지 않은 탓인지 아픈애 처럼 보이네.
어제에 비해 얼굴이 밝네
안배우겠다는 애 치고는 너무 표정이 밝은대?
민경이의 엉성한 폼
꽤 잘 탄다
날아오르기 직전
슝~~~ 날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