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풀잎76 2015. 1. 14. 17:16

 

 

2015.1.13.

어제 너무 피곤했는지 민서가 스케이트를 그만타고 싶다고 했단다

뭐든 금방 싫증을 내는 우리 민서

 

민경이는 쌍거풀이 풀리지 않은 탓인지 아픈애 처럼 보이네.

 

 

어제에 비해 얼굴이 밝네

 

 

안배우겠다는 애 치고는 너무 표정이 밝은대?

 

민경이의 엉성한 폼

 

꽤 잘 탄다

 

 

 

 

 

날아오르기 직전

슝~~~ 날건가?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케이트 3일차  (0) 2015.01.15
스케이트 둘재날  (0) 2015.01.14
스케이트 배우기  (0) 2015.01.13
지리산 연기암  (0) 2015.01.02
2015년 새해 아침  (0) 201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