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스케이트 배우기

풀잎76 2015. 1. 13. 14:08

 

 

2015.1.12.

아이들의 겨울방학

이모가 서울 시청앞 스케이트장으로 아가들을 데리고 갔다.

 

 

스케이트 장비를 하나씩 착용하고 힘차게 출~~~~발~~~

 

몸풀기 운동으로 시작해서

 

민서와 민경이가 반이 틀리게 편성 되었다.

 

 

할머니도 같이 있어 행복한 민경

 

스케이트 선생님인가 보다

 

오늘 민서가 배우고 있는것은 중심잡기

 

민경이는 중심잡기와 밀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법

 

이렇게 혼자서도 타보고.

 

중심도 잡고

 

 

민서

곧 뒤로 넘어가겠다

 

 

민경이 잘 타는데?

 

민서도 잘타고

 

민경이는 뭐가 불만인지 인상을 쓰고 있네

 

자~~~알 탄다. 김민서.

 

 

넘어져도 보고

이렇게 힘든 하루가 마감되었습니다.

내일은 항아리 타기 연습합니당. ~~~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케이트 둘재날  (0) 2015.01.14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0) 2015.01.14
지리산 연기암  (0) 2015.01.02
2015년 새해 아침  (0) 2015.01.02
아빠의 생일날  (0) 2014.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