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스케이트 둘재날

풀잎76 2015. 1. 14. 17:22

 

 

 

 

 

 

 

 

사진을 보니 서로 챙겨가며 배워가는 모습이 이쁘다.

집에서는 서로 못살게 굴더니만.. ㅎㅎ..

스케이트 선수되겠다 아가들아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0) 2015.01.15
스케이트 3일차  (0) 2015.01.15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0) 2015.01.14
스케이트 배우기  (0) 2015.01.13
지리산 연기암  (0) 2015.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