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을 보니 서로 챙겨가며 배워가는 모습이 이쁘다.
집에서는 서로 못살게 굴더니만.. ㅎㅎ..
스케이트 선수되겠다 아가들아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0) | 2015.01.15 |
|---|---|
| 스케이트 3일차 (0) | 2015.01.15 |
|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0) | 2015.01.14 |
| 스케이트 배우기 (0) | 2015.01.13 |
| 지리산 연기암 (0) | 2015.01.02 |
사진을 보니 서로 챙겨가며 배워가는 모습이 이쁘다.
집에서는 서로 못살게 굴더니만.. ㅎㅎ..
스케이트 선수되겠다 아가들아
|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0) | 2015.01.15 |
|---|---|
| 스케이트 3일차 (0) | 2015.01.15 |
|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0) | 2015.01.14 |
| 스케이트 배우기 (0) | 2015.01.13 |
| 지리산 연기암 (0) | 2015.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