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사는모습

지리산 연기암

풀잎76 2015. 1. 2. 11:14

 

 

2014.1.1.

지리산 연기암 가는길..

 

 

지리산 노고단을 목표로 출발하였는데 입산금지다. 눈과 강풍으로 도로가 얼었다.

리턴해서 화엄사로 향했다.

 

 

여수 촌년들이라 눈 구경을 못했는데

실컷 구경하고 스케이트도 타고 신났다.

 

 

아빠랑 눈싸움도 하고..

 

 

쫓아가서 기어코 한방 날리려는 김민경

 

손 썰매도 타고...

 

평소에는 볼수 없는 다정한 부녀의 모습

 

김민서는 아웃도어 모델이 되어 보고

 

아빠랑 썰매타고 올라갔지만

내려 올때는 발시렵다고 징징대고 난리도 아니였다.

늘 그렇듯이...

그래도 올해 씩씩하게 시작한 만큼

힘찬 출발을 다짐해 보자 아가들아!!

^^;

'우리사는모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케이트 배우기 둘째날  (0) 2015.01.14
스케이트 배우기  (0) 2015.01.13
2015년 새해 아침  (0) 2015.01.02
아빠의 생일날  (0) 2014.12.31
해남조각공원  (0) 2014.12.15